성규 짤이긴 한데

멤버들이랑 투샷 위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애기애기

 

 

 

저능 집에서 좀 쉬었던 것 같아욤 *ㅇ_ㅇ*

 

 

 

성규 씨

네 머여 -ㅅ-

많이 아프셨던 거 같애여

죽게써여 ㅠ-ㅠ

 

 

 

삐돌이 달래주는 건 막내 성종이뿐

 

 

 

김가수와 남가수

 

 

 

삼성 와르르

 

 

 

준다고 하지도 않았는데 냅다 가져가려고ㅋㅋㅋㅋㅋㅋ

 

 

누구 주징ㅇxㅇ

나 *'ㅅ'*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대충 해써여! 노력 말고 재능으로 해씁니다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잉컴 대주주 김명수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려오세여

제가 올라갈게여 =_=

 

 

 

~김성규 사랑해~